1.베이커리 카페 프랜차이즈 체인 본사
요즘 뜨고 있는 비건 베이커리 디저트, 직접 개발한 음료,커피메뉴, 스무디 및 빙수메뉴
- 마케팅 비용 없이도 연 30억의 매출을 유지
- 브랜드 가맹 문의도 많고, 여러 유통 MD들에게 직접 입점 제안이 오는 브랜드입니다.
- 가맹점은 아직 없고, 직영점 3-4곳으로 운영중이며, 이커머스 매출도 활발한 브랜드입니다.
2. 샐러드 프랜차이즈 체인 본사
현재 샐러드 시장 성장 가능성이 높고, 샐러드 구독 서비스 및 커스텀 샐러드 등 다양한 사업 확장이 가능하며 배달 플랫폼에서도 판매가 활발하여 고정적인 매출이 보장되어 있습니다.
직영 1곳으로 5년차 운영중이며, 샐러드 메뉴 외에도 멕시칸 스타일의 서브 메뉴들도 인기가 좋습니다.
3. 한식 돈까스 프랜차이즈 체인 본사
전국 가맹 매장 70여곳을 운영하고 있는 테이크아웃 전문 수제돈까스 전문점입니다.
- 현재 본사에서 직영 공장을 운영중이고, 직접 원재료 손질하여, 몇 가지의 돈까스 종류를 직접 배송으로 진행하고 있고, 그 외 4~5곳의 거래처에 납품
-프랜차이즈 체인 본사와 가맹점 운영권을 비롯해 경기도권에 위치한 직영 공장 (토지 및 건물)까지 통매각입니다.
4. 주류 맥주 프랜차이즈 체인 본사 및 제조 브루어리 공장 매물
수제 맥주 브랜드로 10여개의 가맹점 보유.
- 매각 대상은 수제맥주 양조장과 자산, 주식 등을 포함
- 직접 수제 맥주 레시피 연구와 대기업급 사이즈의 브루어리 제조 공장을 함께 매각한다고 합니다.
- 볼트온 전략으로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인수하여 맥주 제조와 매장 공급까지 한다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5. 피자 프랜차이즈 체인 본사
전국 약 50여개의 가맹점 보유중
- 해당 피자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뚜렷하고 피자 메뉴에 컨셉을 주어 맛 또한 훌륭하여 재구매율이 높은편입니다. 1인 가구를 위한 콤보 메뉴도 훌륭합니다.
- 20년 기준 본사 수익 9억여원 , 연 매출액 68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